환불

페이지 정보

미미 작성일20-09-28 13:03 조회15회 댓글0건

본문

​환불해주시죠?
상황이 블로그 리뷰 복사한 본문입니다.
친구와 1시까지 술을 마시고 . 집가기 귀찮고 하니 근처에서 숙박잡고 간단하게 한잔 더하자 해서. 406호와 408호 방두개를 잡았다


방을잡고 편의점가서 소주 맥주등을 사왔다.  술을 편하게 마시기 위해 테이블고 쇼파를 앞으로 뺐다.


그런데 뺀자리에. 아무리 보이지 않는곳이라고. 있는 쓰레기들.. 담배꽁초 . 그래 담배꽁초까지는 이해한다 . 그러나 뚜둔.. 사용한지 적어도3개월은 된거같은 콘돔..

대에박~



이건 뭐지 해도해도 너무 하는게아닌가?

바로 카운터로 전활했다.  술마시려고 쇼파를 앞으로 뺐는데. 담배꽁초랑 쓰레기가 너무 많으니 치워주세요 라고 말을 했다. 카운터에 사람이없어서 치워줄수 없단다. 그냥 자란식이다. 어이가없어서 일단 알겠다 하고 끊었다. 

친구가 이건아니다 해서 다시 카운터로 전화했다.  카운터를 비워서 돈없어지면 책임 질꺼냐며 본인은 못 치워준단다.

이렇게 청결수칙을 준수한다던 모텔도 아니고 호텔이?

어쩐지 들어갔을때 냄새가 이상하다 싶었다.  숙박이니 그럴수 있지 했다.  술맛이 떨어져서 그럼 우리가 대충 치우자해서 담배꽁초까지는 모았다. 대충 모아놨으니 빗자루라도 달라고 하려고 친구가 카운터로 내려갔는데.. 그냥 올라왔다.  환불 안해줄거고 나갈라믄 걍나가고 아니면 그냥 자라고 했단다. 이건 무슨경우지?  내가 내돈내고 쾌적한 환경에서 자려고 했는데 이건 뭐지? 소비자가 지들 봉인줄아는건가?

내가 카운터로 내려갔다. 친구가 싸우고 있었다. 치워줘야하는거 아니냐면서. 그래서 18 뭔데 이랬다 욕하면서 싸우고 있길래..그래서 . 아니 치워달라고 하는게 부당한거냐 . 내가 내돈내고 쾌적한환경에서 잔다고 하는데 잘못된거냐며 화를 냈다.  되려 화를 내며 욕을 하면서 인신공격을 했다. 여자라서? 하는말이 2차나왔냔다. ㅋㅋ 못생겨서 줘도 안먹겠단다  이건 뭐지? 순간 쓰레기인가?  너는 거울보고 말하냐면서 쌍방으로 욕을 했다. 그랬더니 하는말이 업무방해로 신고 하겠단다.

기가차서. 하라고 했다.  숙박업소 위생. 청결 위반으로 신고할것이고  소보원에 신고 할거다.사용 한적도 없고 들어가서  바로 나와서 편의점다녀오고 쇼파빼고 그시간이 10분밖에 되지 않았다. 실랑이를 20분해서. 총 디데이호텔에 있던 시간이 30분인데. 미안하다 사과도 없이 환불없으니까 그냥 꺼질라면 꺼지라..경찰에 신고를 했다. 모욕죄로 신고 목적으로 .  알바인지 사장 인지는 몰라도 같이 쌍방고소 하기로 했다.  우선 나는 후기로 절대 비추천 . 더럽고. 불친절하고 배째란 식이다.  경찰도 주말이니 월요일에 경찰서로 오셔서 진술서 작성하시고 고소하란다.  환불건은 소보원에 신고항션 된다며 친절하게 알려줬다.  청결문제는 미추홀구 환경위생과에 신고하라고한다. 월요일에 진행예정이다. 장사를 똑바로 해야지 소비자가 봉은 아니잖음?  많은것을 바란것도 아니고 치워달라는 정당한 요구를 안들어준다는건 모든걸 책임진다는것이기 때문에.  배째라는거겠지.  진심 비추천 . 미안하다 사과라도 한마디 했으면 이렇게까진 안했다.

소보원 신고 예정인데 환불안해주실겁니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